본문 바로가기

꿀팁/건강

저녁 식후 10분만 해도 일어나는 효과 5가지

반응형

저녁에 이것 한가지만 하면 건강이??


10분 산책! 이것을 하게되면 놀라운 효과 5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1. 가스 배출
저녁 식후 10분 산책을 하게되면
그날 하루종일 장안에 있던 가스까지 
시원하게 배출이 된다고 합니다.
(주위에 누가 있을시 가스 배출하기 민망할수 있으니 혼자 걷는게..?)


2. 눈피로 소실
요즘은 전자기기들 때문에 30~40대 때부터 백내장이..? 찾아온다고 하네요
거기다가 녹내장 황반변성 까지.. 찾아오는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

하지만 식후 10분동안 산책을 하게되면
눈 근육이 시원하게 스트레칭 되는
효과가 있다고하네요

 


3. 효과 숙면효과

인체를 이완시키는 역할을 하고
부교감 신경을 활성화 시키는 작용을 하고
부교감 신경에 스위치가 켜져야 잠자는 모드가 된다고합니다.
불면증이 있으신분에게는 강추 합니다!

 


4번째는 혈당조절

당뇨환자 당뇨 가족력이 있으신분은
저녁 식후에만 산책을 하는것보다
아침 점심 저녁 식후마다 10분씩 산책을 해주면
좋다고 하네요

 


5번째는 우울증 감소
우울증 진단을 받거나 우울증 약을 복용 하시는 분은
20~30분의 산책을 하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