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다시보기

빨간 풍선 8화 다시보기

반응형

빨간 풍선 8화 재방송

빨간 풍선 8회 다시보기

 

 

 

 

 



주요 캐릭터가 진화했습니다. 친구 바다와 전 남자친구 태기와 관련해 열등감 문제를 안고 있는 은강은 과거와는 다른 모습으로 차원 앞에 나와 그를 유혹하기 시작했다. 오빠인 은산은 유부남 남철과도 위험할 정도로 가까운 사이다.




당장 이슈가 발생하는 곳에서 예사롭지 않을 가까운 환경에서 붉은 풍선 8회와 9회 예고의 서사를 살펴보자.

 

알아두면 좋은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공유 사이트 모음

넷플릭스,웨이브,티빙 구독해서 볼려고 하면 금액이 적지 않습니다. 동시접속 인원 4명까지 허용 하기때문에 계정을 공유해서 이용하시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계정 공유 사이트를 추천

23sdno2.tistory.com

 

웹하드 쿠폰 모음 (사용법 포함)

중복쿠폰 입니다 한개 번호로 누구나 사용가능 합니다 ========================================== 파일보고 무료쿠폰 혜택 : 200,000P 중복쿠폰번호: filebogo0581 파일보고 쿠폰 사용법 ​​ 파일몽 무료쿠폰 혜

23sdno2.tistory.com

 






할 얘기가 있다며 사위에게 접근한 마약쟁이. 남철은 은산과의 인연에 말려든 것 같아 불안했다. 그러나 폐인은 딸이 원해서 결혼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한다고 말하며 딸을 위로하기 시작했다. 고물상은 사위가 집에 돌아가지 않고 혼자 술을 마시고 있다고 착각했다.



"네가 원하는 것을 말해. 혼자서 아프지 마세요.



담담했던 남철이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이것은 얼마나 오랫동안 비밀로 유지될 수 있나요?







드라마 '붉은 풍선' 8회에서 은강은 어머니를 찾아가 아버지를 보던 아주머니가 미용실 문을 쾅 닫고 달아났다는 사실을 알려준다.



"평생 그렇게 살았는데 이제 와서 달라질까요? 제 아버지이기도 해요. 이것에 대해 말하는 것은 어렵다."



그는 이혼하겠다는 딸의 협박에 분노했지만, 미용실 주인을 쫓아낼 것이라는 전망에 막힌 가슴이 누그러지는 듯했다.



📌 빨간풍선 8회 다시보기




"학교 다닐 때 공부 안 했어요?" "그 나이에 결혼도 못하고 아르바이트만 한다고 부모님이 망연자실하시잖아요."



은강을 비판하는 전희의 모습은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다. 그녀가 그 독을 듣고 기뻐할 리가 없었다. 내가 집에 돌아왔을 때, 나는 나의 장모법이 너무 가혹하다고 믿었기 때문에 얼굴이 굳어졌다.






"엄마가 곁에 있으니 쳐다볼 필요는 없어요. 자신감을 갖고 하고 싶은 말을 다 하세요.



앞서 아내의 빚을 꺼낸 은강은 바다로 나가 시댁 식구들에게 하고 싶은 대로 하라는 치명적인 충고를 했다.



드라마 '붉은 풍선' 8회에서 두 캐릭터를 억지로 비틀게 하는 시나리오를 개발한 작가로 등장했다.







그러자 은강은 공주로 가서 어머니가 바다에서 돌아왔다는 소식을 전해주었다. 격분한 공주는 아들의 집으로 달려갔다.



"여기는 제 아들의 집입니다. 내가 널 조종하고 있다는 걸 알고 싶지 않아?"



공주는 고개를 떨구고 다시 사과하는 전희를 밀쳤다.







이제 막 찾아온 바다는 그가 이제 그만 먹고 더 이상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고 공주는 짜증이 난 듯 목소리를 높였다.



"제발 떠나지 않으면 경찰에 연락할 거야.



어머니의 건강을 걱정한 바다는 경찰에 연락하겠다고 했고, 격분한 공주는 딸의 얼굴에 물을 끼얹었다. 법률의







경찰은 마침내 도착했고 드라마 '붉은 풍선'의 7번째 에피소드에서 공주를 집 밖으로 내쫓았다. 그것을 본 치수는 아내에 대한 불쾌감을 감추지 못했다. 은강은 서슴없이 그에게 다가갔다.



"당신의 마음을 이해해요. 솔직히 경찰이 지나쳤어요."



이어 물이 거칠었기 때문에 어머니와 함께 휴가를 떠나 요양을 한다고 조언했다.







그것만이 아니었다. 그는 심지어 그의 어머니를 폐차장의 하녀로 취직시키고 그녀가 하는 말을 들을 생각이었다.



이 모든 것이 차원을 제거하기 위한 책략인지, 아니면 더 큰 목적에 부합하는지 궁금하다.







'붉은 풍선' 드라마 8회는 은강이 바다와 엄마를 유혹한 이유를 보여줬다. 그녀는 초등학교 때부터 자신을 흠모하던 신기에게 전화를 걸어 우연히 만나게끔 주선할 생각이었다.



물은 낯선 사람을 만나 그녀가 준비한 대로 함께 먹었다.







"이탈리아에 대한 기억을 잊을 수 있나요?"



이전에 심각한 관계에 있었던 두 사람.



파도는 힘차게 다가오는 신기함을 쉽게 몰아내지 못했다.







"난 우리가 바람피우는 줄 알았어."



10년 전 여름이었는데 키스를 했다"고 말했다.



동시에 은강은 디멘션이 잊고 있었던 전의 이야기를 꺼냈다. 두 사람은 10년 전 연인 사이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의 상황을 떠올리자 그는 빙그레 웃지 않을 수 없었다.



끔찍한 가정형편을 논할 때 주인공은 본능적으로 눈물을 흘렸다. 그러자 차원이 다가와 그녀를 진정시켰고, 그녀는 자동적으로 그녀를 끌어안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