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다시보기

더 글로리 3회 다시보기

반응형

 

줄거리

#더 글로리

건축가를 꿈꿨지만 고등학교 시절 잔인한 학교폭력으로 자퇴를 한 주인공이, 가해 주동자가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그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할 때까지 기다렸다 아이의 담임교사로 부임한 후 가해자들과 방관자들에 철저한 혹은 처절한 복수를 시작하는 사악하고 슬픈 이야기

 

 

알아두면 좋은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공유 사이트 모음

넷플릭스,웨이브,티빙 구독해서 볼려고 하면 금액이 적지 않습니다. 동시접속 인원 4명까지 허용 하기때문에 계정을 공유해서 이용하시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계정 공유 사이트를 추천

23sdno2.tistory.com

 

웹하드 쿠폰 모음 (사용법 포함)

중복쿠폰 입니다 한개 번호로 누구나 사용가능 합니다 ========================================== 파일보고 무료쿠폰 혜택 : 200,000P 중복쿠폰번호: filebogo0581 파일보고 쿠폰 사용법 ​​ 파일몽 무료쿠폰 혜

23sdno2.tistory.com

 

 

 

동은이가 어렸을 때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고 학교 폭력에 직면했다. 그때 누군가 그를 도와줬다면 동라이프 은이의 독기가 덜할 수 있었을까?




그러나 동은은 그들 중 한 명이 아니었다.



동은은 몸부림치며 그의 보복을 계획했다. 하지만 그것은 이상한 일이었다. 동은이가 피해자였을 때는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지만, 그녀가 가해자가 되려고 하자 보좌관들이 등장했다.



The Glory Season 1 Episode 3의 서사와 리뷰: 멈출 수도 지울 수도 없는 유혹적이고 무서운 보복의 시작.


더글로리 시즌 1 에피소드 3.

회장의 가사도우미인 강현남이 동은을 말렸다. 그러나 그녀는 잔인함의 또 다른 희생자였다. 그녀에 대한 폭력의 가해자는 그녀의 배우자이다.



그녀는 쓰레기가 자신을 피투성이로 때리는 것을 보고 자신이 촉수 소년이라고 주장하며 아버지를 죽이겠다고 맹세하고, 현남은 동은에게 상황이 소용돌이치기 전에 남편을 죽이라고 재촉한다.




동은은 구타를 당한 현남을 고용한다. 현남은 이제 동복은의 골을 예의주시하며 자신의 형사 역할을 하고 있다.



동은은 현남에게 운전을 배우라고 부탁한다. 동은은 현남이 운전면허증을 땄을 때 카메라를 주며 사진 찍는 법을 가르쳐준다.




동은은 현딸남을 형사로 고용한 뒤 주말마다 지도하기로 했다. 그는 예상대로 최저 시급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동은과의 이 독특한 우정은 남현의 일상 생활에 묘한 활력을 불어넣는다.




그리고 동복은이의 연구는 현남이의 도움을 받았다. 연진은 딸을 색의학에 능통한 안과 의사에게 데려오고 있었다.



바로 그때 동민은의 뇌리에 떠오르는 기억. 그것은 재색준의 실명이었다. 재준은 자신에게 무슨 문제가 있다는 생각을 할 수가 없었다.




누군가가 그들이 색맹이라고 폭로했을 때, 그들은 미쳐 날뛰었다.




결과적으로 연기진의 것이 색맹이라면 그것은 아버지에게는 당연한 결론이었다.



*색맹은 유전되지만 X염색체에서 발견되고 열성이기 때문에 여성이 색맹으로 태어날 가능성은 매우 낮다.



그러나 색맹인 남자와 색맹인 여자 사이에서 태어났거나 부모가 모두 색맹인 경우에는 색맹이 될 수 있다고 한다. 이 비율은 0.2%에서 0.7% 사이이다.




연진의 배우자 도영은 가끔 기원에서 변호사를 만나 사업에 대해 의논했다. 하지만 같은 출발지가 계속 붐비지 않을까요?




동은이가 그 소동의 원인이었다. 동은이 뜻밖에도 기원에 나타나서 내기바둑에서 승승장구하자 모두들 황홀해 했다.




도영이는 이 이상한 여자에게 호기심이 생겼어요. 그리고 그녀는 왜 바둑을 그렇게 많이 두었을까요?




집으로 돌아와 혼자 동고은의 것을 연주한 도영은 점점 더 유명해졌다. 그 게임은 분명히 이미 이겼는데, 왜 그녀는 시간을 끌었을까?




동은 평소처럼 과외를 받기 위해 기차에 타고 있었다. 하지만 오늘은 특별한 일이 일어났어요. 기차에서 우리는 그 여행을 만났다.



장영은 자신의 소식을 알고 있던 동은이 당시 바둑을 두고 있던 공원을 찾았다는 사실을 알고 안도한다.




동은이 공원에 간 사실이 드러나자 편지 이야기로 화제를 돌리는데, 누군가 장영에게 편지를 쓰는 장면이 나온다.



그러나, 그 편지는 청송교도소에서 보내졌다.




장준은 동은에게 자신이 바둑을 두며 보낸 시간이 인생에서 가장 힘든 시기였고, 동은과 함께 보낸 시간이 자신의 유일한 일상이자 약속이었음을 알려준다.



그의 명함을 동은에게 넘겨주는 모험이 이어졌다.


 

📌 더 글로리 3화 다시보기



현남이는 괜찮은 직장을 가지고 돌아왔다. 회장님과 기사님이 그런 인연이 있다고 해서 왔습니다.



맞아요. 회장은 몰래 재산을 가져다가 운전사 조수현에게 건네주고 있었다.




동은은은 현남이 그를 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 동안 진지하게 고민한다."



동은은 현휘의 모습에 깜짝 놀랐다. 남씨네



그렇다면 현남이가 하는 말은 높이 평가된다. 그녀는 자신을 요즘 너무 즐거워하는 미치지만 명랑한 소녀라고 묘사한다.




동은은 이사장을 위협하고 연딸 진이 다니는 세명초등학교 1학년 2반 담임을 맡는다.




우리의 복수를 다시 시작합시다. 그러나 동은은 손에 피를 묻힐 생각이 전혀 없다. 그럼 어떻게 진행하면 될까요?



먼저 백합을 구입해 자신을 학대한 고등학교 담임교사를 찾아가 이제는 선생님이 됐다고 말한다.



동은아, 무슨 생각해?




동은은 이전에 왕따를 당했던 윤소희가 스스로 목숨을 끊는 것이 아니라 몰락한 것이며, 이렇게 되면 명오가 부자가 될 것이라고 명오에게 알렸다.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반응형

'꿀팁 > 다시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글로리 7회 다시보기  (0) 2023.01.04
더 글로리 4회 다시보기  (0) 2023.01.04
더 글로리 9회 다시보기  (0) 2023.01.04
더 글로리 11회 다시보기  (0) 2023.01.04
더 글로리 8회 다시보기  (0) 2023.01.04